선생님...이 구간은 어린이 보호구역이라 과태료가 좀 쎈데... 괜찮으시겠어요?? [직짤] > 일심씨씨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일심씨씨엠

선생님...이 구간은 어린이 보호구역이라 과태료가 좀 쎈데... 괜찮으시겠어요?? [직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ibgcd 작성일 21-07-19 06:52 조회 7,783 댓글 0

본문











REC_2021_07_16_14_29_30_F_1.gif













지난 금요일 날이 너무 더워서 입맛도 없고 밥은 먹기 싫고 그래서 냉면 한그릇 먹고 오는 길이었습니다







차로 보면 아시겠지만 오른쪽은 초등학교라 어린이 보호구역이죠








앞차가 적색신호에 브레이크를 밟으면서 정지하는듯 하더니 슝~~ 가버리네요?? (지금 보니 브레이크 밟은 것도 좌회전 차때문에 밟은거네요)









반대 차선에는 30km 단속 카메라가 있어서 칼같이 서있는거 안보이시나...







카메라가 없어도 그렇게 신호위반 하고 그러시면 안되요







금융치료 13만원 받고 나아지시길...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