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구간은 어린이 보호구역이라 과태료가 좀 쎈데... 괜찮으시겠어요?? [직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ibgcd 작성일 21-07-19 06:52 조회 7,783 댓글 0본문

지난 금요일 날이 너무 더워서 입맛도 없고 밥은 먹기 싫고 그래서 냉면 한그릇 먹고 오는 길이었습니다
차로 보면 아시겠지만 오른쪽은 초등학교라 어린이 보호구역이죠
앞차가 적색신호에 브레이크를 밟으면서 정지하는듯 하더니 슝~~ 가버리네요?? (지금 보니 브레이크 밟은 것도 좌회전 차때문에 밟은거네요)
반대 차선에는 30km 단속 카메라가 있어서 칼같이 서있는거 안보이시나...
카메라가 없어도 그렇게 신호위반 하고 그러시면 안되요
금융치료 13만원 받고 나아지시길...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